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 올림픽공원 맛집

Food (맛집 기록장)/기타지역

by 바람국화 2015. 6. 29. 08:00

본문


올림픽공원 나들이를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차이나 팩토리에 들렀어요 ^^

워낙 유명한 프랜차이즈점이라서 따로 소개하기가 민망할 정도인데 ;; 먹은 음식 위주로 올려볼게요 ㅎㅎ







차이나 팩토리 주문 방법 : 

다양한 일반 메뉴 중에서 3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초등학생은 2가지를 고를수 있어요.

저희테이블은 어른 4명 , 초등학생 1명 이라서 

(3가지 메뉴 * 어른 4명) + (2가지 메뉴 * 초등학생 1명) = 총 14가지 메뉴를 골랐습니다.

다양하게 먹기 위해서 골고루 선택했고, 맛있어 보이는 메뉴는 수량을 2가지를 골랐어요 ^^

테이블에 있는 주문지에 고른 메뉴를 체크해서 오더 하시면 됩니다.









차이나 팩토리 가격  : 





본격적인 음식 사진 나가요~




차이나 팩토리 딤섬(만두)는 무제한이에요. 
저기 보이는 돼지모양 찐빵은 귀여워보여서 담아왔는데 맛은 별로네요.. 그냥 찐빵맛.. ㅎㅎ
디저트류(과일 , 아이스크림, 커피) 역시 무제한인데, 사실 딤섬이랑 메인 요리 먹고나니 배불러서 디저트는 손도 못댔어요 ㅠㅠ





1. 쉬림프 샐러드 :: 유자향이 상큼새콤 달콤






2. 크림 마요 새우 :: 바삭하고 통통한 새우랑 고소한 마요네즈




3. 키조개 죽순 볶음 :: 굴소스 들어갔어요 맛있어요




4. 몽골리안 비프 :: 맛있는데.. 저한테는 살짝 짜더라구요..ㅠ




5. 꿔바로우 :: 찹쌀탕수육





6. 깐풍기 :: 깐풍이란? 국물없이 볶는 중국식 조리법이래요.. 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ㅎㅎ





7. 갈릭 쉬림프 볶음밥




# 2015.JUN , Songpa-gu, Seoul

# Panasonic Lumix G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