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손가락 쪽쪽빨아먹으며 뜯어먹는맛 <더맛쪽갈비>

Food (맛집 기록장)/기타지역

by 바람국화 2015. 6. 12. 19:35

본문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생맥주에 쪽갈비가 생각나는 계절이 왔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수원 권선구 맛집 'The맛쪽갈비' 입니다.

요즘 쪽갈비가 유행인지 체인점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요 체인점은 군더더기 없이, 야자숯에 구운 등갈비를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는 곳이에요.

 

 

 

 

 

 

 

 

 

날씨가 더워지니 야외에 테이블이 이제 시원해 보이네요 ㅎㅎ

쪽갈비는 첫 주문에 1kg 부터 주문 가능해요. 여자분 둘이서 충분할 양이구요.. 남자분들은 두분이서 드시기엔 모자르실수 있겠네요.

먹다가 모자라면 500g 추가해서 드시면 되요.

저희는 쪽갈비 1kg 먹다가 바베큐 쪽갈비 500g 추가 하였어요.

 

 

 

 

 

곁들여먹을 밑반찬들

 

 

 

 

 

 

 

불이 들어오니까 좀 더워지네요.

연탄 아니에요.. 야자수숯이에요 ^^

 

 

 

 

 

 

 

 

 

등갈비는 초벌구이 되어 나오면 아르바이트 생이 뜯어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잘라줘요

야자숯에 살짝 구워서 그대로 먹으면 됩니다.

부드러운 등갈비 타입은 아니에요.. 다른곳에 비해서 육질이 단단한 느낌으로 씹는 맛이 있어요.

생맥주랑 곁들이니 안주로 딱이네요 ^^

 

 

 

 

 

요거는 먹다가 모자라서 추가한 바베큐 등갈비.

달짝지근한 양념맛이 강해서 어린이들이 좋아할것 같은 맛입니다. 술안주로 먹기에는 좀 많이 달았어요.

 

 

# 2015.05.31 수원

# panasonic DMC-GM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