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쉐프의 곱창(모란점) ::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

Food (맛집 기록장)/성남/분당/야탑

by 바람국화 2015. 7. 3. 08:00

본문


성남 사진동호회 친구들이랑 모임이 있어서 모란으로 출동했어요.

처음 가보는 곱창집인데 오늘은 쉐프의 곱창 - 모란점에서 만나기로 했죠.

소곱창 매니아라서 기대하고 갔는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곱창과 막창등은 맛있기는한데 다른 맛집들에 비해서 약간 질이 떨어져요

제가 좀 까다로운 입맛이라서 ㅠㅠ


대신 곁들여 먹을 만한 밑반찬들이 많고,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인점은 좋네요.






메뉴판 : 

소곱창 (240g) / 막창(240g) / 대창(240g) 13,000원

곱창모듬 (240g) 14,000원

염통 (200g) 10,000 원


가격은 착한편이에요.. ㅎㅎ 

일단 곱창 모듬 4인분을 주문해봤어요.








요기 셀프 코너에서 계란후라이를 무제한으로 해먹을 수 있어요.

후라이판과 식용유, 계란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










밑반찬들..








곱창 모듬 4인분이 나왔네요~

초벌구이 해서 나와서 주문하고나서 좀 기다려야 돼요.. 대신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곱창이 뎁혀지기를 기다리면서 셀카 삼매경 ㅋㅋㅋ








이러니 저러니 해도 곱창은 역시 맛있네요..

순식간에 늘어난 술병들 ㅋㅋ 정신이 점점 혼미해짐.. ㅋㅋ







일행이 더 와서 2인분을 추가했어요..

곱창모듬 2인분 사진이에요~








빼 놓을 수 없는 볶음밥!

사진찍다가 계란이 다 익어버려서 볶을수가 없었네요 ㅠ_ㅠ

거기다가 바다물개님이 밑반찬을 모두 섞어버리는 만행을 저질러서 (!) 엄청 짰어여 -_-

밥볶을때는 장난치지 맙시다 -_-;;






셀카 삼매경 (2) ㅋㅋㅋ

요렇게 먹고 우리는 2차를 가기위해 모란시장을 헤매고 다녔습니다.. ㅎㅎ





# 2015.JUN , jungwon-gu, Seongnam

# Panasonic Lumix DMC-G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