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 맛집] 김씨네 느릅나무 족발

Food (맛집 기록장)/성남/분당/야탑

by 바람국화 2015. 7. 2. 09:08

본문


후배네 집에 놀러가는길에 저녁밥 먹기위해 들렀어요.

우리 집근처에 맛있는 족발집이 있어요.. 하길래 한번 가봤죠 ^^

야탑에서는 이미 유명한 족발집이더라구요 '김씨네 느릅나무 족발'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 집이라고 하네요??

근데 요즘은 저런 티비 프로그램 돈받고 방송하는데가 워낙 많아서 못믿겠..







메뉴판 찍어왔어요 ^^ 2015년 06월 기준입니다~

저희는 여자 둘이라서 족발 中 31,000원으로 주문했어요.









족발과 함께 식탁에 오르는 무말랭이, 오이양파 장아찌 등 밑반찬들도 국내 생산지에서 직거래로 공급받은 식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맛있는 족발.. 새우젓갈 올려서 쌈싸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_<

비린내 안나고 부들부들 쫄깃쫄깃 해요.. ㅎㅎ







후배가 홍초를 준비해 와서 족발과 함께한 홍초 소주를 먹었어요 >_<

홍초 칵테일 가장 맛있는 비율은 소주 : 홍초 = 6 : 1 비율입니다.

소주에서 한잔 따라 내고나서 빈공간을 홍초로 채우면 적당한 비율이 나와요.. ㅎㅎ


사진 올리다 보니 또 족발이 땡기네요.. 냠냠..




# 2015.JUN , Seongnam

# Panasonic Limix DMC-GM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