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서비스가 푸짐한 양꼬치 찾으세요? <송화양꼬치>

Food (맛집 기록장)/성남/분당/야탑

by 바람국화 2015. 6. 15. 18:51

본문

 

 

 

오늘 찾아갈 곳은 양꼬치 가게에요..

뜬금없이 며칠전부터 양꼬치앤 칭따오가 먹고싶어져서 ㅎㅎ 아는 사람들 불러서 급벙개를 쳤어요.

 

저는 양꼬치 먹고싶을땐 야탑에 있는 '송화양꼬치' 를 찾아요.

맛있는건 기본이고, 서비스 안주를 빵빵하게 챙겨주시거든요 ^^

성남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ㅎㅎ

 

 

 

 

 

 

송화 양꼬치 기본 상차림이에요~

 

 

 

 

 

 

첫번째 서비스 안주 물만두에요~

옆에 보이는 마늘꼬치는 양꼬치 먹는사이에 계속 무한리필 해주세요.

인심 야박한데는 마늘 한줄에 500원씩 받는데도 있는데 , 먹고싶만큼 계속 리필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우리 일행은 마늘을 별로 좋아해서 안먹었다는건 함정 ㅡ..ㅡ

 

 

 

 

 

 

  

 

 

저희 일행은 5명이었구요..

양꼬치 2인분 + 양갈비살 1인분 + 찹쌀탕수육 이렇게 주문했어요..

모자라면 먹고나서 추가하지 뭐 했는데.. 서비스를 너무 잘주셔서 모자랄 수가 없겠더라구요 ㅠㅠ

다이어트중인데 너무 배부르게 잘 먹어서 죄책감이.. ㅠㅠ

 

요즘에 양꼬치를 자동으로 굴려주는(?) 기계도 있는데 요집은 그런건 없어서 손으로 일일히 돌려가며 구워주셔야되요.

조금 번거로울수도 있으니, 말잘듣는 후배(?) 를 데려가세요 ㅋㅋㅋ

 

 

 

 

 

 

양꼬치에는 칭따오 맥주가 제격이죠 >_<b

 

 

 

 

 

 

찹쌀탕수육이 나왔어요..

달달하고 바삭바삭한 찹살탕수육.. 중국어로 꿔바로우 라고 부른다죠?

이것도 칭따오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ㅋㅋ

 

 

 

 

 

 

일행중에 두명이 좀 늦게 와서, 일단 세명이서 건배~

 

 

 

 

 

 

신나게 먹고있으니, 두번째 서비스 안주를 챙겨주시네요~

가지튀김이에요 ㅎㅎ

가지 식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이렇게 튀겨서 먹으니 안쪽은 쫄깃하고 바깥쪽은 바삭한게 완전 맛있어요.

서비스로 이렇게 주셔도 되나 싶을정도로, 돈주고도 사먹을 정도의 괜찮은 메뉴를 서비스로 챙겨주시네요

꺄아아~ >_<)=b

 

 

 

 

 

-------------------

[송화양꼬치 영수증]

양꼬치 12,000 원

양갈비살 13,000 원

청도맥주 6,000 원

탕수육 15,000 원

소주 4,000 원

-------------------

 

 

# 2015.06.10 , 성남

# Panasonic DMC-GM1 + 20mm F1.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