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맛집] 고려왕족발

Food (맛집 기록장)/성남/분당/야탑

by 바람국화 2015. 5. 31. 11:21

본문

 

모란 고려왕족발을 다녀왔어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서 맛집으로 소개하는것도 민망한집이네요..

성남 사람들은 다들 족발 하면 모란 고려왕족발을 찾을만큼 알려질대로 알려진 유명한 집이죠..

모란에 4호점까지 있어요.. 다들 같은 집이니까 아무데나 가도 됩니다.

 

 

 

 

 

 

 

 

이집에서 유명한건 매콤한 양념을 발라서 숯불에 구워낸 매운족발이지만..

매운것을 전혀 못먹는 저주받은 혓바닥을 가진 저는 매운 양념없는 앞발을 시켰습니다.

주먹밥도 추가했어요..

 

 

 

 

 

 

 

 

 

위생장갑을 끼고 주먹밥을 조물조물 빚어요.. 밥이 엄청 뜨거워서 손가락 데일뻔..

나름 이쁘게 동글동글 하게 빚는다고 빚었는데 족발먹으러온 내 손이 족발인가... 왜이렇게 모양이 안이쁜지.. -_-;

 

 

 

 

 

 

 

 

 

주먹밥 빚다보니 주문한 앞발이 나왔네요 ㅎㅎ

워낙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믿고 먹는 족발집 입니다.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 없이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나 매운양념 족발은 숯에 구워내서 훈제향이 은은한 맛있는 매운맛입니다.

이날 낮에 버거킹에서 득탬한 카카오톡 '무지' 인형이랑 같이 사진찍어봤어요.. 잘먹겠습니다 하고있는 표정 같아서 재미있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