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탑] 홍합의전설 홍가 :: 무한리필 양푼 홍합탕

Food (맛집 기록장)/성남/분당/야탑

by 바람국화 2015. 8. 15. 13:06

본문

친구들이랑 술마시러 야탑에 나왔어요..

홍합의 전설 홍가는 홍합탕이 무한리필되는 실내포차로 유명한 곳이에요.

항상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는데.. 처음으로 방문해 봤네요..




홍합 전문점 답게 메뉴판이 홍합 모양이라서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이곳의 대표 메뉴 무한리필 양푼홍합탕 17,000원으로 무한 리필 되는데사실 배불러서 한번만더 리필해먹고 말았네요.. 

4명까지는 홍합탕 하나만 시켜도 되고, 5명이 넘어서는 1만원짜리 안주 하나 더 추가해주셔야 리필이 가능해요.. 

이날 친구들이랑 만났던때가 복날이라서, 닭!! 닭을 먹어야해!! 라고 안주중에 닭이 들어간걸 찾았지만 해산물 관련 안주들 말고는 닭이 없더라구요 ㅠㅠ 아쉬운데로 '똥꼬집' 이라는 닭똥집 볶음도 추가했어요.. 이것도 닭이라면서.. ㅎㅎ









얘가 무한리필해주는 홍합탕이에요..

홍합탕은 푹 우려낸 뽀얀 국물에 살짝 간만 해서 먹어도 시원하고 맛있죠.. ^^






똥꼬집 - 닭근위볶음... 일명 닭똥집이라고 하죠?

데리야끼 양념으로 볶아내서 맵지 않고 쫄깃 했어요..





한참 먹다가 밥이 먹고 싶어서 추가한 제육볶음..

욕심껏 너무 많이 먹었더니 숨도 못쉬게 배부르네요.. ㅠㅠ



** 홍합의전설 홍가 가격표 **


무한리필 양푼홍합탕 17,000원

똥꼬집 14,000원


※ 2015.07월 기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