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닷속 용궁 카페 - Beans & Berries (여수 아쿠아플라넷)

Trable (여행 기록장)/국내여행

by 바람국화 2015. 3. 1. 18:32

본문

 

지난 설 연휴, 엄마 몰래 놀러갔다온 여수 엑스포 아쿠아플라넷..

여기에 바닷속 용궁 카페 , Beans & berries 가 숨어있습니다.


사실 저도 우연히 발견했어요.

아쿠아 플라넷 메인 이벤트홀에 사람들이 무척 많았는데, 다들 무신경하게 지나치시더라구요..

 

 

 

아쿠아리움 메인 이벤트 홀 왼쪽에 보시면 Beans & Berries 카페가 보입니다.

흔한 음료파는 곳인줄 알고 지나칠수도 있지만, 커피를 주문하고 나서 코너를 들어가 자리를 잡으면

바닷속 용궁 세상이 펼쳐져요..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하고, 같이가신 남자사람은 카페모카다크를 주문했습니다.

커다란 가오리와 상어들이 바로 눈앞에서 스쳐지나가는 통유리 앞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멍하니

물고기들을 구경했네요..


※ 카페라떼(R) : 4,500 원

    카페모카다크(R) : 5,000 원

 

 

 

 

 

 

 

 

 

가오리 보니까 가오리찜 먹고싶지 않아?

근데 저기 보이는 큰 물고기는 무슨 맛일까?

저거 한마리 잡으면 한 30명은 배터지게 먹겠다..


이런 시답지 않은 농담을 하면서 -_-

시간 가는줄 모르고 멍때렸네요..

정신을 차리고보니 한시간이 후딱 지나갔더라구요 ㅎㅎ

혹시나 여수 아쿠아플라넷 가실있으면, 커피한잔 꼭 마시고 가세요~



# 2015.02.18

# Panasonic DMC-GM1 + Lumix 7-14mm F4.0 + Lumix 20mm F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