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탑] 내가 사랑하는 삼겹살집 <화풍경>

Food (맛집 기록장)/성남/분당/야탑

by 바람국화 2015. 4. 22. 09:05

본문

 

드디어 화풍경을 올리네요.. ㅎㅎ

야탑에서 내가 제일 사랑하는 삼겹살집입니다.

이만한곳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라구요.. ㅋ

 

 

 

 

 

'화로'가 있는 풍경이라서 <화풍경> 인가? 내맘대로 생각해봄.. ㅋ

주인분에게 물어보지는 않았어요..

<화풍경>식당에서는 화로에 숯불을 담아서 불조절을 해줘요..

따로 가스렌지등은 사용하지 않아서 숯향이 고기에 그대로 스며들어서 고기 맛을 풍성하게 해줘요

 

 

 

 

 

 

 

'우거지해장국' 은 기본 서비스로 제공. 살짝 얼큰하고 맛있어요.

고기 먹다보면 국물이 먹고 싶을 때가 많은데 그럴때 아주 적절한듯..

 

 

 

 

 

 

 

 

<화풍경> 삼겹살은 독특하게 두꺼운 삼겹살이 통으로 나옵니다. 칼집이 꼼꼼하게 들어가있어서 고기가 두꺼워도 질기지는 않아요.

요즘 삼겹살들 다들 얇게 나와서 불만이었는데, 이집은 대박..! 두꺼워서 육즙도 살아있고, 씹는 맛도 있어요..

친구 몇명에게 소개해줬는데 다들 괜찮다고 칭찬하더라구요..

다만 요즘 원가절감 때문인지, 평소에는 원산지가 벨기에로 되어있더니 오늘은 미국으로 적혀있어서 좀 슬프네요.. ㅠㅠ

 

 

 

 ▲ 고기가 익어갑니다... 술이 들어갑니다.. +_+

 

 

 

 

삼겹살 다 먹고 조금 아쉬워서 '눈꽃살' 을 주문했어요..

마블링은 아주 이쁜데, 주문하고 보니 미국산이네요.. ㅡㅜ

그래도 꼬기에는 죄가 없으니 열심히 먹어줍니다..

 

삼겹살 다 굽고도 숯 화력이 아직 살아있어서 저희는 '눈꽃살' 은 그냥 구웠어요..

혹시나 화력이 약하면 사장님께 숯 추가해 달라고 주문하시면 추가해 주세요..

 

 

 

 

 

 

계산하고 나올때 명함이벤트 하고있는데 명함 꼭 넣고 나오세요.

매달 2만원, 3만원 식사권을 추첨해서 주는데, 이런거 뽑기운 없는 저같은 사람도 당첨 되었어요.

제 주변 지인들은 다 한번씩 당첨되었습니다. ㅎㅎㅎ

 

 

===============================

두툼삼겹(200g) x 2인분 18,000 원

눈꽃살(150g) x 1인분    18,000 원

소주 1병                       4,000 원

===============================

 

 

 


큰지도보기

화풍경 / 육류,고기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72-7번지 1층
전화
031-709-9290
설명
야탑역 먹자골목의 한우 전문점 맛있는 한우 화풍경에서 즐기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